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만 보기 아까운 국내 야경 명소 베스트 4

by 다정이의 세상일기 2022. 7. 15.

번화한 도시일수록 밤에 더 빛나는 것이 사실입니다. 특히 서울은 야경이 아름다운 도시로 각광받는 장소인데요. 혼자만의 사색을 즐기거나 연인과의 데이트에 로맨틱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장소를 알고 계시나요? 오늘은 나만 보기 아까운 국내 야경 명소 베스트 4를 소개합니다.


서울로 7017


서울로  7017은 서울 중구 청파로 432에 위치해 있습니다. 해질 녘부터 아름다운 노을을 볼 수 있으며 주변 건물과 공원이 조명이 함께 어우러져 화려한 야경을 연출합니다. 또한 서울역 앞은 복잡한 도로를 지나는 차량의 헤드라이트마저 야경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 줍니다.


낙산공원


혜화역 2번 출구에서 중앙광장 쪽으로 걸어가다 보면 낙산공원 입구가 등장합니다. 이곳은 노을로 붉게 물들 때부터 아름다워지며 공원을 둘러싼 성곽의 은은한 조명과 달빛으로 낭만적인 분위기가 흐릅니다.

 

이러한 이유로 낮보다는 야경을 보러 오는 사람들이 더 많으며 서울 N타워가 보이는 곳으로 야경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되는 장소입니다.


반포 한강공원


한강의 여러가지 공원 중에서도 반포 한강공원은 밤마다 화려한 무지개 분수쇼가 열려 야경을 찾는 방문객들이 많은 곳입니다. 또한 주변에 밤도깨비 야시장이 열려 다양한 간식을 즐기기에도 좋은데요. 한강의 야경을 배경으로 맛있는 간식과 맥주 한잔을 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서울 스카이


서울의 랜드마크가 된 롯데월드 타워 117층부터 123층까지는 서울 스카이 전망대가 있습니다. 이곳에 방문하면 넓은 한강이 인상적인 서울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투명한 유리로 제작된 스카이데크가 있어 아찔함을 느끼기에도 좋습니다.

 

추천글

2022.07.05 - [분류 전체보기] - 똑같은 데이트에 지친 이들을 위한 이색 데이트 코스 추천

 

똑같은 데이트에 지친 이들을 위한 이색 데이트 코스 추천

아무리 좋은 장소라고 하더라도 매일 같이 방문한 곳이라면 특별한 장소보다는 익숙한 장소가 되기 마련입니다. 요즘 연인들은 흔한 것보다는 좀 더 이색적인 놀거리를 선호한다고 조사되었는

daum.mojofriends.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