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는 주말이나 휴일에 홀로 캠핑이나 차박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자연의 품에 안겨서 경치를 즐기고 있으면 바쁜 일상이 환기되고 스트레스 해소에도 효과적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나 홀로 캠핑하기 좋은 국내 차박 여행지 베스트를 소개합니다.
양양 죽도해변
양양 죽도해변은 드라마에도 자주 등장하는 파라다이스입니다. 바다 앞에 대나무가 자라는 섬이 있어 죽도라고 부르는데요. 이곳에는 서핑을 배울 수 있는 강습소 부터 음식점이나 카페와 같은 편의시설이 많아 혼자 떠나더라도 부담 없이 차박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전남 신안군 우전해변
전남 신안군에 위치한 우전해변은 드넓게 펼쳐진 바다를 조용히 바라볼 수 있는 멋진 장소입니다. 이곳은 사람들이 잘 방문하는 곳은 아니지만 입소문이 난곳으로 해수욕장이나 솔숲 속에서 나만의 차박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당진 왜목마을
당진의 왜목마을은 일출과 일몰을 한곳에서 바라볼 수있는 유일한 곳입니다. 해 질 녘 조용히 바다를 바라보고 있으면 한 폭의 그림을 보고 있는 느낌이 드는데요. 해수욕을 즐기기에도 좋으며 주변에 신선한 횟감을 취급하는 식당이 많아 혼자 떠나고 만족스러운 차박을 즐길 수 있습니다.
대부도 나라캠핑장
TV에서 소개되어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 대부도 나라 캠핑장은 서울 근교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은 차박 여행지입니다. 일몰 명소로 유명하여 야외 바비큐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매점이 있어 필요한 식료품 구매가 편리하고 혼자 떠나도 부담 없이 자유로운 기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추천글
2022.07.24 - [분류 전체보기] - 혼자라서 더 즐거운 혼행족을 위한 여행 노하우 4가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