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74

그랜저 하이브리드 가격 성능 그랜저 하이브리드 가격 성능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도 친환경차 패러다임이 가시화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친환경차에 대한 검색량 역시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친환경차 중에서도 그랜저 하이브리드는 지난 1년간 가장 많이 검색된 차종으로 보고되고 있습니다. 그랜저는 우리나라에서 현재 6세대까지 나온 모델로 하이브리드 모델까지 출시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차량인데요. 오늘은 그랜저 하이브리드 가격 그리고 세부사항 들에 대해 한번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그랜저 하이브리드란? 현대자동차의 준대형 세단인 그랜저의 6세대 모델로 2016년 11월 22일에 정식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그랜저 하이브리드는 2017년 3월 30일에 출시되었으며 고전압 배터리의 용량은 중량 증가 없이 기존 1.43kWh.. 2021. 7. 16.
최재형 관련주 TOP10 최재형 관련주 TOP10 최재형 전 감사원장이 김영우 전 의원을 대변인으로 임명하여 대선 출마를 위한 캠프 구축에 들어갔습니다. 김영우 전 의원은 13일 최재형 전 감사원장의 국민의힘 입당 문제에 관련하여 정당정치가 아니면 대의민주주의를 하기 어렵다며 입당을 기정사실화 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언론과 대중들의 관심이 최재형 전 원장에게 주목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최재형 관련주 TOP10에 대해 한번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재형 프로필 최재형 관련주 10 1. 한일단조 2. 금강공업우 3. 디지아이 4. 일지테크 5. 한세엠케이 6. 오픈베이스 7. 씨젠 8. 이루온 9. 피피아이 10. 인포뱅크 최재형 프로필 최재형은 경상남도 진해시에서 출생하여 서울에서 자랐습니다. 경기고등학교와 서울대학교 법과대학 .. 2021. 7. 14.
코로나 백신 접종후 주의사항 코로나 백신 접종후 주의사항 국내 코로나 확산이 늘기 시작하면서 백신의 중요성이 더 강조되기 시작했습니다. 프랑스의 파스퉤르 연구소 연구진에 의하면 화이자와 AZ 등의 코로나 백신을 2번 접종하면 변이 바이러스에 대한 방어막을 형성할 수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하지만 한 번의 접종만으로는 변이 바이러스가 항체를 무력화할 수 있다고도 밝혔는데요. 따라서 정부는 20~30대 백신 접종 시기를 앞당기는 등 다양한 대책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많은 분들이 접종후 이상반응과 주의사항에 대해 알고 싶어 하시는데요. 오늘은 코로나 백신 접종후 주의사항 그리고 이상반응 등에 대해 상세히 설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코로나 백신이란? 2. 코로나 백신 접종후 주의사항 3. 코로나 백신 접종후 이상반응 4. 코.. 2021. 7. 10.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올해부터는 여러 카드사에 흩어져 있는 카드포인트를 한꺼번에 조회할 수 있고 현금화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통신요금 등 정기적인 카드 결제를 직접 해지하거나 결제 카드사를 변경하는 것도 간편해졌는데요. 금융위원회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계좌이체 서비스를 도입하여 잊고 있던 카드 포인트를 간편하게 현금화할 수 있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그리고 현금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1.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란? 2.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이용방법 3. 카드포인트 현금화 방법 4.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관련 Q&A 1.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란? 사업자나 일반인 누구나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를 비롯하여 평균 3~4장의 신용카드를 보유하.. 2021. 7.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