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국 맞나요? 해외여행 온 것 같다는 국내 여행지

by 다정이의 세상일기 2022. 7. 21.

여가생활을 중요시 하는 요즘 사람들에게 있어 해외여행은 언제나 관심의 대상이 됩니다. 하지만 해외여행을 가는 것은 시간과 금전적인 이슈를 발생시키게 되는데요.

 

하지만 우리나라에도 해외여행 못지않은 이국적인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해외여행 온 것 같다는 국내 여행지를 소개합니다.


인천 차이나타운


인천 차이나타운은 인천항이 개항된 이후 중국인들이 모여 살기 시작하여 중국의 문화가 형성된 곳입니다. 붉은 색 간판과 홍등, 화려한 중국풍의 거리가 마치 중국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또한 주변에 다양한 중국 전통 음식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임실 치즈테마파크


전북 임실군 성수면에 위치한 임실치즈테마파크는 드넓은 초원 위에 조성된 임실치즈를 테마로 유럽풍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장소입니다.

 

곳곳에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사진을 찍기에도 좋으며 계절마다 예쁜 꽃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임실 치즈로 만들어진 다양한 이태리 음식들을 즐길 수 있어 유럽여행 대신에 이용하기 좋은 곳입니다.


가평 쁘띠 프랑스


한국안의 작은 프랑스 문화마을인 쁘띠 프랑스는 이국적인 프랑스의 느낌을 살려놓은 곳입니다. 또한 프랑스 음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과 카페가 많아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각광받는 곳인데요. 주변에도 다양한 관광지가 있어 여행지로 추천되는 곳입니다.

 


제주 베니스랜드


베니스는 이탈리아의 물의 도시로 유명합니다. 제주도의 베니스 랜드 역시 이탈리아 베니스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재연해놓은 곳인데요. 곤돌라를 타고 운하를 만끽할 수 있어 마치 베니스에 온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글

2022.07.15 - [분류 전체보기] - 나만 보기 아까운 국내 야경 명소 베스트 4

 

나만 보기 아까운 국내 야경 명소 베스트 4

번화한 도시일수록 밤에 더 빛나는 것이 사실입니다. 특히 서울은 야경이 아름다운 도시로 각광받는 장소인데요. 혼자만의 사색을 즐기거나 연인과의 데이트에 로맨틱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daum.mojofriends.co.kr

 

반응형

댓글